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라이오슬리 성능, 파티를 알아보자

라이오슬리 성능, 파티를 알아보자

  • by

4.1 후반부 픽업이 등장하면서 우리의 공작님 라이오슬리를 뽑으실 생각이 있으실지 모르겠네요.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이번 픽업 5성 캐릭터 라이오슬리의 성능 분석입니다.

라이오슬리 성능

라이오슬리의 딜링 특징

공증, 내성깎 등 서포팅을 받아 딜링 능력이 준수해요. 라이오슬리의 딜링은 다음 특징이 있어요.


① 훌륭한 타격감: 근접 딜러로 경직 저항이 원거리 법구캐보다 높고 리듬감있는 평강 콤보로 타격감이 좋아요.

② 자체 체력 널뛰기 매커니즘: 폰타인 캐릭터 특유의 매커니즘으로 특성으로 자체 피증 버프가 훌륭해요.

③ 자유로운 사이클: 라이오슬리의 일반 공격과 강공격은 적에게 지속적인 얼음 원소 피해를 가하기에 웨이브가 다수 등장하는 환경에서도 힘이 빠지지 않아요.

④ 일반 공격 타수 계승: 라이오슬리는 일반 공격이 주요 딜링 수단으로 연속 5타 일반 공격은 대시나 회피로 초기화되지 않아 높은 계수의 평타를 이어갈 수 있어요.

라이오슬리 성능, 알아보자

딜링 능력: S-(높은 고점, 다만 특정 서포터 필요)

라이오슬리의 폭딜이 강력하고 지속적으로 피해를 가할 수 있어요. 1돌 후 사이클이 크게 개선돼요.

필수 서포터: 라이오슬리는 피증, 공속, 방깎 등 다양한 서포터가 있어야 고점을 볼 수 있어요. 라이오슬리는 공격력 딜러라 체력이 느비예트처럼 많지 않아 체력 널뛰기 매커니즘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생존 서포터가 필요해요.

범용성: A(융해&빙결&연소 융해)

평타 얼음 원소 딜러로 라이오슬리의 얼음 원소 부착 능력이 뛰어나요. 융해, 빙결, 연소 융해 모두 사용 가능해요.

미래시: A(앞날이 괜찮음)

라이오슬리는 공격력 기반 평타 딜러로 피증, 내성깎 등 서포터와 함께하여 고점을 볼 수 있어요. 또한 자신의 체력 널뛰기 매커니즘과 피증 효과 덕분에 아마도 이후 폰타인에서 체력 널뛰기 관련 서포터가 있으리라 생각해요. 이때 라이오슬리의 능력이 더욱 올라갈 것으로 보여 앞날이 창창해요.

육성 난이도: A(낮은 세팅 비용, 종결 난도 낮음)

라이오슬리는 종결 무기인 [현금 흐름 감독]을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상당히 많아요. 5성 무기 툴레이툴라의 기억, 사풍 원서, 천공의 두루마리를 제외하고 어울리는 4성 무기가 상당히 많아요. 음유시인의 악장, 일월의 정수, 끝없는 쪽빛의 노래 등이 있어요.

성유물은 그림자 사냥꾼 4세트가 최고고 그 다음은 얼음셋이에요. 아니면 공퍼/강공 피증/얼원피 2+2로 거쳐가도 좋아요. 옵션은 치명, 공격력, 얼음 원소 피해를 선택해 주세요.

파티 추천

라이오슬리의 얼* *착 성능이 매우 안정적이라 융해 파티, 연소 융해 파티, 빙결 파티 모두 활용하기 좋아요:

융해 파티

0돌은 베넷 대신 6돌 신학이나 운근 등 다른 피증 캐릭터를 추천해요.

만일 강공격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 공격만 사용하면 베넷도 활용 가능해요. 1돌 시 베넷을 들고가면 강공도 활용 가능해요.

연소 융해 파티

융해 파티에 풀 원소 캐릭터를 추가하여 연소 반응을 보는 구성이에요.

빙결 파티

오프필드 물 부착 요원은 행추 또는 야란을 추천해요. 아니면 야란을 바바라나 코코미로 바꿔서 라이오슬리가 폭사하는 걸 막을 수 있어요.

신학은 라이오슬리와 상성이 좋아 보여요:

A. 풀돌 신학:라이오슬리의 일반 공격이 얼음 깃털 스택을 소모하지 않아 신학의 얼음 깃털 지속 시간 동안 라이오슬리가 깃털 피해를 풀로 때려박을 수있어 고점이 가장 높아요.

B. 6돌이 아닐 시에도 어울릴까?

6돌 신학이 아닐 시 미카나 6돌 운근을 데려가는 게 더 포텐이 좋아요.

공속 파티

마지막으로 공속 파티인데 라이오슬리의 평타는 공속 버프빨을 잘 받아서 야란, 진, 운근또는 미카로 공속을 극대화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에요. 지금까지 라이오슬리의 성능, 파티 추천 리뷰였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