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수면제 해외 직구 그리고 추천 상품 공유합니다

수면제 해외 직구 그리고 추천 상품 공유합니다

  • by

최근 스트레스로 인해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로 인해 수면제를 시중 약국에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의사 처방 없이는 구매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오늘 하루하나 에서는 수면제 해외 직구 방법과 추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면제 해외 직구

수면제 종류

수면제를 복용하기에 앞서 그 종류를 먼저 파악해야 하는데요. 본인의 불면증 증상과 처방받는 약이 서로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면제는 다음과 같이 크게 3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벤조디아제핀 계열
  • 비(非) 벤조디아제핀 계열
  • 항우울제 계열

벤조디아제핀 계열

이 계열의 약은 용량을 지켜 사용해도 기억상실, 탈억제(충동 조절 불가능), 낮 시간 졸음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노인분들에게 부작용이 나타날 위험이 커서 잘 쓰이지는 않습니다.

비(非) 벤조디아제핀 계열

이 계열의 약은 졸피뎀 성분이 대표적입니다. 수면 유도뿐 아니라 불안을 없애는 작용을 하는 벤조디아제핀 약에 비해 비(非) 벤조디아제핀 계열의 약은 오직 수면제로만 쓰입니다. 내성과 의존성이 비교적 적은 편이기 때문에 많이 처방되고 있습니다.

항우울제 계열

이 계열의 약은 의존성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약물 또는 알코올 의존이 있는 환자들 불면증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약입니다. 대다수의 불면증 환자들이 우울 증상이 있기 때문에 진정성 항우울제로 불면증과 우울증 모두 치료가 가능합니다.

수면제 해외 직구

그 외에 천연 수면제라고도 불리우는 멜라토닌 성분의 수면제도 있는데요. 하지만 이 약에 대한 한국과 인식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의사 처방 없이는 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또한 비용이 상대적으로 비싸기 때문에 최근 들어 많은 분들이 건강보조제로 분류가 되는 미국 등에서 해외 직구를 많이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네리마9 – 수면제 해외 직구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수면제 해외 직구 사이트인 네리마9 라는 웹사이트가 있는데요. 인증되지 않은 여러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닌 수면 관련 1위, 정품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신뢰가 가는 구매 대행 쇼핑몰 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의 이미지를 확인해 보시면 되시구요. 만약 이미지가 뜨지 않는다면 링크 주소를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네리마9 멜로셋 (멜라토닌 3mg) 상품 정보

수면제 해외 직구 문제는 없나?

지금까지 수면제의 종류와 구매 대행에 대하여 알아 봤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는 혹시 문제의 소지가 있지는 않은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앞서 말씀 드린대로 해외에서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보조제로 분류 되어 있기 때문에 손쉽게 마트나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큰 걱정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