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쁘니, 아이들 스마트폰 중독 이걸로 해결했어요.
유튜브, 모바일 게임 등 요즘 미취학 아동들에게 있어 가장 심각한 문제는 바로 스마트폰 중독인데요. 그도 그럴것이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마땅한 장난감이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최근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그리고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는 장난감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이 글에서는 그 시절 다마고치를 연상하게 만드는 말랑쁘니 장난감에 대해 소개하고, 후기와 그리고 파는 곳까지 알려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말랑쁘니 = 다마고치?
90년대 유년시절을 보냈던 학부모님이라면 다 아실거에요. 다마고치 라는 게임을 말이죠. 지금은 그 인기가 많이 식었지만, 알에서 태어난 애완동물을 다양한 모습으로 키울수 있는 재미가 있었죠. 바로 이 다마고치가 국내에서 말랑쁘니로 재탄생하게 되었는데 저도 이렇게 인기가 많을 줄 몰랐습니다.
어떤 요소들이 이토록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는지 그 특징들을 한번 나열해 볼게요.
- 아기부터 어른까지 쁘니라는 재료를 조합하여 총 50개 이상의 케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 눈으로 보고 버튼을 조작하는거 뿐만 아니라 게임기 구멍에 손가락을 넣어 실제로 교감하는 것 같은 신기한 촉감 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매우 부드럽고 촉감이 좋다고 합니다.)
- 쓰다듬어 주기, 음식 주기, 놀아 주기, 옷 갈아입히기, 목욕, 청소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 6세 이상이 사용할 수 있을만큼 조작법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게다가 일본에서 개발한 다마고치처럼 일본어가 아닌 한글 정식판이라고 하니 아이들 한글 공부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부모님들의 후기
이미 많은 부모님들께서 말랑쁘니를 구매하시고 그 후기들을 올려주셨는데요. 하나 같이 모두 아이들을 정말 좋아한다는 내용들뿐이네요. 후기를 한번 소개해 볼게요.
- 7세 아이가 너무 갖고 싶다고 해서 사줬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자기전까지 계속 쁘니랑 놀아준답니다. 신기하게도 만지는대로 화면에서 쁘니가 만져지더라구요. ^^
-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이거 하고 유튜브도 덜하게 되었습니다!
- 우연히 알게 되어 조카들 선물로 해줬어요. 꼬맹이들 좋아 죽을라 합니다. ㅎㅎ
- 저도 한번 만져봤는데, 촉감이 넘 말랑말랑말랑말랑 하고 좋아요.
- 화면이 작아도 손가락 넣으면 말랑이가 있어서 더 재미 있어요. 건전지 갈아끼워도 동기화되어 있어서 바로 이어서 할 수 있네요.
후기들을 보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다는 내용과 손가락 넣는 부분의 촉감이 매우 좋다는 내용들이 대부분 이네요.
말랑쁘니 파는 곳
한 때,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까지 있었던 이 제품은 지금도 판매하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부모님들 아이들 사랑하는 마음으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것은 아래 이미지를 확이해 보시거나 버튼을 확인해 주세요!
마치며
서두와 그리고 온라인 구매 후기에서도 볼 수 있듯이 요즘 아이들이 갖고 놀기에 괜찮은 장난감이 없는 게 현실인데요. 이 제품을 통해 아이들 스마트폰 중독도 벗어나고 또, 어른들 추억의 레트로 장난감 놀이도 해보는 1석 2조의 제품을 구매하시면 온가족에게 유익한 날이 될 것 같네요.